Customer Service

깨끗한 식품문화를 선도합니다.

제품에 대한 정보에서 견본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러분이 문의하신 사항을 신속하고 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문의사항은 전화 및 이메일 상담을 이용하여 아래 담당부서 및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입고, 발주 관련


입고 및 발주와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담당 부서 및 담당자와 상의하시기를 바랍니다.

입고일, 입고지 등 추가변경


국내 제품: 입고 일자 변경은 입고일 24시간 전까지 알려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.
국외 제품: 선적 예정일 이전에 담당 부서 및 담당자와 상의하시기를 바랍니다.

견본요청


정확한 제품명과 수량을 알려 주시면, 빠른 시일 내에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 
국내 제조 제품 및 기타 수입 제품: 영업지원팀 및 무역부
Snack 제조 설비 및 기기

하자관련


제품의 이상이나 하자 발생 시 연락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입고 시기, 수량, 발생 부분, 검출 이물 등 기초 정보와 사진 자료 등과 같은 구체적인 자료를 첨부하시면 신속한 문제해결에 큰 도움이 됩니다.

Seine F.M.

(주)세인에프엠

  •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25(방배동)
  • TEL 02-522-2351~4
    FAX 02-522-2355 
  • seinefm@seine.co.kr